강서은 아나운서 나이 결혼 남자친구

아나운서 강서은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달 28일 KBS1 교양 프로그램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에서는 '미국의 대이란 제재'와 '아베의 노림수'에 대한 분석 내용이 전파를 탔는데요. 똑부러지는 진행과 노련한 말솜씨를 겸비한 아나운서 강서은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KBS1 대표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의 새 MC를 맡아 특유의 깔끔한 진행으로 주목 받기도 했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은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은 1994년부터 이어온 '세계는 지금', '특파원 현장 보고'등 KBS가 만들어온 국제 시사 프로그램의 경험과 역량을 하나로 모아 지구촌의 소식을 전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또한 강서은 아나운서는 도전 골든벨' 새 MC를 맡으면서 주목을 받았죠.  지난 3월 10일 방송된 KBS 1TV '도전 골든벨'에서 강서은 아나운서는 새 MC를 맡은 소감에 대해 "굉장히 신나고, 함성소리를 들으니 실감난다"고 말했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는 숭실대학교 불문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14년 KBS에 입사했습니다. 그는 KBS 입사 전에는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승무원으로 근무한 적이 있으며, MBN 아나운서 자리도 거쳤다고 하네요. 

강서은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6세입니다.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연관검색어에 뜨는데요. 아직 남자친구에 대해서도 알려진바가 없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