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영 다이어트 근황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달 17일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물받은 밥순삭꽃게야. 다이어트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영상 속 홍선영은 꽃게장을 손에 든 채 맛있는 먹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홍선영은 “오늘 첫끼이자 마지막. 게장넣고 상추넣고 청양고추넣고 계란후라이넣고 김가루 참기름 넣고 싹싹 비벼서 너무 맛있는 것”이라는 글도 덧붙이며 게장에 푹빠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게장 어디서 샀어요”, “언니 살 빠지셨어요 얼굴이 핼쑥”, “언니 예뻐지구있어욤”,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날씬하셨을때 예뻤을것같아요”, “몸무게 줄으셨죠?”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홍선영은 홍진영보다 5살 많은 올해 나이 40세로, 정확한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성악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개그우먼 김신영의 혹독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받아 연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홍선영은 5월 15일 SNS에 "고구마 반 개를 먹어보아요. 꿀맛이야. 여러분.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 홍선영은 고구마를 먹으면서 몰라보게 갸름해진 턱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홍선영은 홍진영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입니다.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가수 김종국에게 헬스장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트로트 가수 홍선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중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홍선영은 15일 인스타그램에 "고구마 반 개를 먹어보아요. 꿀맛이야. 여러분.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는 홍선영이 고구마를 먹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다이어트에 돌입한 홍선영은 얼굴살이 빠져 갸름해진 턱선과 콧날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홍선영은 홍진영과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김종국에게 다이어트의 조언을 받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