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출연한 노브레인 이성우가 지금까지 결혼하지 않은 이유

가수 노브레인의 이성우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노브레인 이성우가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스튜디오에 방문한 이성우는 기안84를 지목하며 "특별히 보고 싶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이시언은 "다들 이분을 보고 싶어하는데 한 번 보고 나면 안 보고 싶어 하더라"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이성우는 일곱 살 반려견 두부와 두부의 딸인 다섯 살 넨네까지 두 마리의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이성우가 아침부터 직접 드립커피를 만들어 마시고 어깨에 부황을 뜨며 익숙한 일상을 보였는데요. 이성우는 "두부는 노래를 한다"라며 동요를 틀었고, 실제 두부는 박자에 맞춰 울부짖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성우는 직접 콩국물을 만들어 콩국수를 만들어 먹는 자취 25년 차의 솜씨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성우는 부모님이 맞벌이였던 탓에 어릴 때부터 요리를 해먹다가 실력이 늘었다며 요리 실력이 늘게 된 배경을 밝혔습니다.


이어 이성우는 반려견들과 함께 산책에 나섰습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두 번 이상은 시키려고 한다"면서 공연 나가기 전이 새벽이더라도 꼭 시켜주려고 한다고 말했는데요. 


그러던 중 이성우는 러블리즈의 소속사가 있는 건물로 강아지를 인도했고 스스로 러블리즈의 팬임을 밝혀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는 "극과 극은 통한다고 하지 않느냐"면서 러블리즈를 좋아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팬심을 가득 보였습니다.  이성우는 1976년생으로 올해 44세입니다. 지난 1997년 데뷔했습니다. 

 

<사진=MBC>

[저작권자 © 티엠아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