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 지 오래됐다"...라이브 방송 도중 얼짱시대 정다은과 열애 인정한 한서희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얼짱시대7’ 출신 정다은과의 동성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서희는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입장을 번복했습니다. 

앞서 한서희는 정다은과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 무슨 그림을 보고 싶은 건지 알고 있으나 그런 사이는 아니므로 그만 엮어달라"며 부인을 했었는데요.

한서희의 인정 발언에도 "연인 코스프레냐"며 이들의 열애설을 믿지 않는 일부 네티즌들도 있었는데요.

그러자 한서희는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한다. 대중들이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고 강조했습니다.

한서희와 정다은의 열애설은 지난달 9월 25일 처음 제기됐는데요. 정다은이 SNS에 차 안에서 한 여성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해시태그로 한서희를 적은 것입니다. 특히 해당 여성의 손의 네일아트는 한서희로 추측할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당시 한서희는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다"며 해명하며 부인했습니다. 

얼짱시대에 출연한 정다은은 1994년생으로 올해 26세입니다. 한서희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입니다.

 

<사진=SNS>

[저작권자 © 티엠아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